Search

마테오, 오나미 소개팅남 "88년생·가게 운영 中" - 이데일리

rasaentertainment.blogspot.com
마테오, 오나미 소개팅.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가수 마테오가 개그우먼 오나미가 소개팅남으로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지난 17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이하 ‘동상이몽2’)에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집들이에는 김영철, 박영진, 김민경, 오나미가 참석했다.

박성광은 “내가 생각해 둔 사람이 있다”며 오나미 위한 즉흥 소개팅을 만들었다. 오나미의 소개팅 남은 마테오였다. 그는 “가게도 하고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며 마테오를 소개했다.

특히 마테오는 오나미에게 의자를 넣어주는 매너를 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오나미는 마테오와 인사를 나눈 뒤 음료 주문 신호를 보냈다. 마테오가 오기에 앞서 오나미는 박성광과 신호를 맞췄던 것. 오자마자 보다가 음료 뭐 시킬지 물어봤을 때 호감이면 물이나 주스를, 별로면 고로쇠를 주문하기로 했었다.

오나미는 마테오를 향한 호감을 표하며 물을 선택하며 호감 신호를 보냈다.

마테오는 자신이 88년생 33살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테오는 “TV에서 볼 때보다 더 예쁘시다. 말투가 너무 귀여우시다”라고 말했다. 하

마테오는 또 “가게를 운영 중이다. 시그니처 메뉴는 곱창라멘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나미는 “곱창 너무 좋아한다”라며 가게를 한 번 가겠다며 다음 약속을 잡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마테오는 2016년 ‘보컬전쟁 신의 목소리’ SBS 방송프로그램에서 ‘거미’와의 대결에서도 우승을 해 리벤지 매치에 성공하여 주목을 받았다. 지난 7월 싱글앨범 ‘잘살아’를 발매했다.




August 18, 2020 at 05:40AM
https://ift.tt/3kV3cf2

마테오, 오나미 소개팅남 "88년생·가게 운영 中" - 이데일리

https://ift.tt/3d2Ka10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마테오, 오나미 소개팅남 "88년생·가게 운영 中" - 이데일리"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