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행복나눔본부 현판 전달
평택행복나눔본부는 현대자동차 평택남부대리점에 26일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현대자동차 평택남부대리점은 평택 세교동에 위치한 자동차 판매 전문 기업으로, 그동안 지역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착한가게’에 동참했다.
‘착한가게’는 지역사회 내 월 3만원 이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병원, 약국, 학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연말정산시 100% 세금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착한가게’에 참여하는 가게에게는 평택행복나눔본부와 사랑의 열매에서 ‘착한가게’ 현판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평택남부대리점 김용전 대표는 “지역사회 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착한가게’에 동참 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주변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김용석 국장은 “기업 및 단체들의 소중한 기부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큰 희망과 위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역사회 내에 이러한 기부 및 나눔 문화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착한가게’를 통해 모인 기부금을 평택 지역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과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선정해 전달하고 투명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ne 29, 2020 at 07:37AM
https://ift.tt/2NQbNAx
현대車 평택남부대리점 '착한가게' 동참 - 일간경기
https://ift.tt/3d2Ka10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현대車 평택남부대리점 '착한가게' 동참 - 일간경기"
Post a Comment